빚진 자
저희 어머니는 몸이 편찮으셔서 집에 누워 계실 때가 많았습니다.
그럴 때면 어머니의 식사 시중을 들고 심부름을 하고 집안일을 돕느라 친구들과 놀지 못하기도 했습니다. 어머니가 나를 힘들게만 하는 것 같아 야속했고 항상 어머니의 사랑을 받으며 자라는 친구들이 몹시 부러웠습니다.
저는 늘 어머니를 창피하게 생각했습니다. 때로 친구들과 있다가 어머니를 마주쳐도 내 어머니라는 사실을 숨겼습니다. 어머니가 나에게 아무런 도움도 안 된다 여기고 싫어했던 것 같습니다.
어느새 저는 어른이 되었고 몸이 아팠던 어머니는 돌아가셨습니다. 어머니를 잘 돌봐드리지 못했다는 자책감에 힘들어하던 어느 날, 이모로부터 충격적인 사실을 들었습니다.
삼십여 년 전, 어느 작은 동네에서 두 생명이 위태로워지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병원이 너무 멀어 산파를 불러 아기를 낳던 그때, 출산 과정에서 태아의 목이 탯줄에 감겨 산모와 태아 모두 위급한 상황이 된 것입니다.
마을 사람들은 발을 동동 구르며 어떻게든 살려보자며 택시를 불러 멀리 있는 시내 병원으로 산모와 아기를 보냈습니다. 의사는 산모에게 아기가 목에 탯줄이 감긴 시간이 너무 길어서 살 가망이 없다는 비참한 통보를 했습니다.
침대에 누워 있던 산모는 어린 핏덩어리를 죽일 수 없다며 출산의 고통도 잊은 채 하얀 보자기에 싸인 아기를 의사의 품에서 빼앗아 인공호흡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의사들은 산모의 행동을 엄마로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 여기며 그저 바라보기만 했습니다.
이미 의사들은 아기가 죽었다고 판단한 상태였습니다. 연신 인공호흡을 하는 산모가 가여워 이제 그만 아기를 보내주자며 산모를 달래려던 의사가 갑자기 탄성을 질렀습니다.
“아기가 숨을 쉬어요!”
기적이 일어난 것입니다. 병원에 있던 사람들은 사랑하는 아이를 지극한 모성애로 살린 산모에게 박수를 보냈습니다. 그렇게 살아난 아기가 바로 저였습니다.
저는 빚이 많은 사람입니다. 제가 태어날 때부터 어머니에게 빚진 자였다는 사실을 너무 늦게 알았습니다.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최고의 사랑을 주신 어머니를 저는 떳떳하게 불러본 적도 없습니다.
어머니에게 저는 죄인입니다. 한 번도 감사하지 않은 죄, 어머니를 창피하게 여겼던 죄, 한 번도 효도하지 못한 죄를 어찌 다 회개할 수 있을런지요. 당신의 생명이 다하기까지 어떠한 보상도 받지 않고 오로지 자녀를 위해 사셨던 어머니의 삶을 알고 나니 그 빚을 갚을 길이 막막합니다.
나를 위해 죽기까지 희생하신 어머니, 죽음도 막아설 수 없었던 어머니의 위대한 사랑을 깨달으며 감사함과 그리움에 하늘을 보며 큰 소리로 외쳐봅니다.
“어머니, 이제야 철든 딸을 용서해주세요. 나를 위해 한 평생을 사신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BY ELOHIST-
출처 : 멜기세덱출판사
==============================================================
어머니의 사랑은 이처럼 조건없이 바라는것 없이 무조건적인 사랑입니다.
다시한번 크나큰 깨달음 허락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자녀살리시고자 하시는 고귀하시고 위대하신 희생에 다시한번 깊은 감사와 영원한 영광과 찬양을 드립니다.
생명을 잉태하는 어머니의 사랑은 한없고 끝이 없는 사랑입니다~~!!
답글삭제남의 사이트에 염치불구하고 예수전도 홍보 좀 하러 왔습니다. 죄송 합니다.
답글삭제성도 여러분 이 사이트에 오셔서 노아 방주도 좀 보시고 인터넷으로 선교 사역도 좀 부탁 드립니다. 가정에서 직장에서 간단히 지구촌 상대로 간단히 전도 할수 있습니다.하나님은 전도자를 가장 예쁘게 보시지요.이 사이트 (ww.jhdh.org) 를 보시고 시간 나실 때 마다 이 사이트를 전화나 메일 댓글 카페 블로거 에 올려주시고 여러 방법 등으로 지구촌 에 알리시면 전도가 됩니다.(공산국가 나 이슬람에도 몇 초 내로 전도지 를 인터넷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성도님의 노력과 성의는 하나님께서 계산을 확실하게 하시기 위해서 밤낮으로 내려다 보시고 계시는 것은 아시지요. 불신자 전도와 자살 성폭력 및 각종 범죄 예방에 매우 효과가 있으니 많이 활용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사이트 내용은 국내외 저명하신 분의 천국 지옥 간증과 그리고 터키 아라랏트 산 해발 4.000m 지점에 노아 방주 최근 동영상이 들어 있습니다. 시내산이 사실은 사우디에 현존 한다는 증거 자료 등 글로발 선교 전용 홈페이지 주인은 하나님이 십니다. 우리 운영진은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평신도로써 오른손이 하는걸 왼손이 모르게 주안에서 겸손하게 하나님의 심부름만 합니다. 지구촌 상대로 전도 활동은 하나님의 분명한 명령 입니다. 귀하께서 사후에 천국 문 들어 가실 때 하나님께서 너를 전도 하기 위해서 내가 땅에 내려가서 십자가 고통을 당했는데 000씨 는 몇 사람을 전도 했습니까? 아니면 노력이라도 해보았는냐? 라고 분명히 물어 보실 텐데 무슨 핑계를 댈 것이며 얼굴을 들고 들어 갈수 있을까요. 하나님 입장에서 생각 해보시고 지금 당장 전화기를 들고 이 홈페이지를 전도해야 될 분에게 알려 드리세요. 이 시간에도 많은 지구촌민 들이 예수 모르고 죽어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지옥 문 앞에 대기 줄에 서있습니다. 이 대기자 속에 귀하의 지인은 없는지 지금 당장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망설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내일 까지 산다는 보증서 있습니까? 전도 못하더라도 노력이라도 했으면 하나님 께서 고개 들고 들어 오너라고 인자하신 목소리로 분명히 말씀 하실 것 입니다. 그리고 지옥의 처참함을 보시고 먼저 사랑하는 가족 친구 지인 들을 먼저 이 사이트 보시게 해서 지옥 가시지 않도록 긴급 예방조치부터 취하시는 것이 급선무 인 것 같습니다. (지금 당장 연락 하셔서 이 홈페이지 주소.ww.jhdh.org 를알려 주세요 이 사이트 보시면 자동으로 지옥에는 못 가시게 되어 있습니다.) 유익한 내용 잘 보고 갑니다. 끝으로 사이트 운영자님과 방문자 모두 주안에서 행복 하세요 .이 사이트 보신 분은 100%천국 가는 축복을 달라고 중보 기도 부탁을 눈물로 호소 합니다.–극 빈국 선교 문화 사업 후원회 올림—(ww.jhdh.org) 여러분 어렵더라도 웃으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살기 바랍니다. (이 홍보 글이 반복 게재 되어 짜증 나시면 차단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