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4일 수요일

어머니 하나님의 훼방글에 대한 반론문2.-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의 훼방글에 대한 반론문2.-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계 22:17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진리에 대해 대적하는 자들은 초림 때부터 늘 그렇게 해왔듯이 성경적 근거가 없다고 주장하지만 근거 없다는 증거조차도 제시하지 못하고 있으면서도 말로만 근거가 없다고 주장한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성령과 신부시라면 “생명수”를 주셔야 한다.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이신 증거가 바로 “생명수”인 것이다.

성경에 분명하게 기록된 말씀이 있음에도 성경적 근거가 없다고 우긴다.

그러면 계22:17절의 이 내용은 성경말씀이 아니고 무엇인가?

성경에 분명하게 있음에도 없다고 우기며 믿지 못하게 훼방하는 자들이 누구일까?

우리는 생각을 해봐야 할 것이다.

초림당시에도 그리스도께서 당신이 구원자이심을 성경의 예언을 통해서 보여주고 있음에도 믿지 못하고 받아들이려고 조차도 하지 않고 무조건 대적하는 유대인들을 통해서도 살펴볼 수가 있다.

유대인들도 구약성경은 보고 있었다.

그러나 구약성경에는 “예수”라는 실명은 없었다는 것이다.

오실 그리스도의 이름은 이사야 7장14절의 ‘임마누엘’ 이였던 것이다.

그러므로 유대인들은 성경어디에 구원자가 여호와하나님이 아닌 “예수”라고 되어 있느냐?

성경 어디에 예수님이 하나님이라고 되어 있느냐?

왜 성경에 없는 예수님을 믿는 것인가? 정말 한심할 뿐이다라고 했던 것이다.

그러면서 그때 당시 등장한 거짓그리스도인 갈릴리 유다나 드다와 함께 동류로 여기게끔 만들었던 것이다.

그러므로 마지막 시대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어머니 하나님)를 훼방하고 대적하는 이들은 한영혼이라도 죽이려고 혈안이 된 정신병적인 그야말로 광적인 주장이라고 할 수가 있겠다.


계속

댓글 2개:

  1. 성경 속에 증거된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어떻게 부인할 수 있단 말입니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하늘 본향으로 돌아갑시다.^^

    답글삭제
  2. 무조건 적으로 비방만 하고 보려는 그들의 태도가 정말 광적이긴 하네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