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31일 수요일

어머니 하나님(예루살렘 어머니)의 훼방글에 대한 반론문7 -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김주철 목사님




어머니 하나님(예루살렘 어머니)의 훼방글에 대한 반론문7 -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김주철 목사님

또 주장하기를

에베소서 2장 20~22절을 보자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라 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안에서 성전이 되어 가고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의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위의 내용 중  “너희는 주 안에서 성전이 되어간다”고 했는데 어떻게 안상홍측의 하늘어머니께서 예루살렘이 될 수 있다는 말인가? 정말 엉터리이다. 라고 훼방하였는데 대적자는 지금 자기가 말하고 있는 내용을 자세히 들여다봐야 할 것이다.

그러면 너희는 주안에서 성전이 되어간다고 했는데 그리스도께서는 분명히 당신께서 예루살렘성전이라고 하셨으니 그리스도께서 예루살렘성전이 되시면 엉터리라고 해야 한단 말인가!

이젠 자기스스로 믿고 있다고 입술로 시인하는 예수님마저 부인하고 말았으니 대적자에 대한 성경의 예언을 살펴보아서 대적자의 정체를 살펴보자.

딛1:16   저희가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니 가증한 자요 복종치 아니하는 자요 모든 선한 일을 버리는 자니라.

진리의 백성들은 이런 자들의 엉터리말에 현혹되어서는 않되겠다.

특히 갈라디아 4:26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우리어머니라고 하셨고
위에 있는 예루살렘에 대해서 계시록21:22절은 전능하신 하나님이라고 하셨으므로 어머니하나님을 나타내는 것이다.


대적자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해보고자 시도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용을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자.

창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우리라는 복수의 하나님께서 자기형상을 따라 사람을 창조하셨는데 창조된 사람을 통해서 보면 남자와 여자가 탄생되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는데 나타난 형상을 보니 남자와 여자가 탄생되었다면 하나님의 형상에는 어떤 형상 어떤 형상이 있다는 것인가?

한글만 알아듣는다 할지라도 이 내용은 알아들을 수가 있을 것이다.

계속

댓글 1개:

  1.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부인하려다가 아예 하나님자체를 부인하는 악을 행하고 있는것이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