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적인 예언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안상홍님, 김주철 총회장님
오늘날 교회들은 어머니 하나님을 꼭 부인해야만 할 입장에 서 있습니다.
왜??
만일 계시록 22장 17절의 신부를 어머니로 인정해 버리면 자신들은 구원받지 못하는 자가 되기 때문입니다.
성경을 통해서 확실히 증거되는 하늘 어머니에 대한 문제로 인해 궁지에 몰린 거짓 목자들은 "어머니 하나님" 존재를 부인하기 위하여 사활을 건 모습을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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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짓 선지자들은 성경의 뜻을 단편적으로만 보이면서
자신의 주장을 합리화시키려 합니다.
어머니를 부인할 때 가장 많이 하는 주장은 “성령의 신부는 성도를 비유한다”입니다.
성경은 한 가지 내용에 대하여 복수의 뜻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중적인 예언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그리스도를 ‘목자’로 성도들을 ‘양’으로 비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을 가리켜 ‘세상 죄를 지고 가는 어린 양’으로도 비유합니다.
그러면 성도도 양이고 예수님도 양이시니 둘 중에 하나는 틀린 것입니까? 아니죠.
목자로 표현한 것은,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실 지도자이기 때문입니다.
양으로 표현한 것은, 우리의 죄를 위한 희생 제물이 되셨기 때문입니다.
“양”에 대한 표현이 ‘예수님과 성도’로 이중적인 예언임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물도 성경에서는 ‘실제 물(침례)’과 ‘인류세상(계17:15)’ 그리고 ‘생명수(요4:13)'를 가리킬 때 사용됩니다.
만일 한 부분만을 고집하여 물은 “무조건 육체를 가진 사람이다”라고 한다면,
침례 받을 때에 “사람에게 사람을 붓는다”는 말이 되고 맙니다.
이렇게 단편적인 해석을 고집하게 되면 웃지 못할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물”에 대한 표현이 이중적인 예언임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새는 마귀(막4:3, 15)로 비유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독수리가 하나님(신32:10~11)으로 예언된 부분도 있습니다.
새에 대한 부분에서도 무조건 마귀라고 단편적인 해석을 하게 된다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독수리는 새의 일종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마귀의 종류 가운데 하나라는 말이 됩니다.
이상한 해석이 나와 버립니다.
새에 대한 말씀도 이중적인 예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은 이중적인 예언들이 많기에 성경 한 부분만 고집하게 되면 하나님의 뜻을 거스리게 됩니다.
성경의 예언을 상고할 때 이 점을 주의해서 살펴야 함에도 거짓 선지자들은 하늘 어머니에 대한 진리를 훼방하고자 이런 오류를 범하고 있는 것입니다.
1.성령의 신부에 대한 내용도 이중적인 예언이다.
먼저 신부가 성도로 표현되어 있는 부분도 살펴보겠습니다.
고후11:1~3 “내가 너희를(성도들을)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뱀이 그 간계로 이와(하와)를 미혹케 한 것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아담은 그리스도이며 아내인 하와는 성도로 예언된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령의 신부는 무조건 어머니 하나님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 구절에서는 아내가 ‘성도’로 해석되어야 올바른 예언의 말씀이 됩니다.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제 13장 ‘처음 아담과 마지막 아담’중에서]
아담은 후에 오실 자 예수 그리스도를 가리켜 말항T고 하와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성도들을 표상하였다. 기록한바 ‘고후11:1~3 내가 너희를(성도들을)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뱀이 그 간계로 이와(하와)를 미혹케 한 것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하였으니, 아담과 하와는 예수님과 성도들 간의 오묘한 진리를 연구할 수 있도록 기록되어 있는 것이다.
안상홍님께서는 분명 진리책자에 이중적인 예언에 대한 설명을 남기셔서, 신부에 대한 표현 중에 성도에 관한 부분도 있음을 설명하여 주셨습니다.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따르는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신부에 대한 표현을 한 부분만 고집하여 단편적인 해석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거짓 선지자는 이 부분만을 강조하여서 신부는 무조건 성도라고 거짓 주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엡5:22~25 “아내들이여 자기 남편에게 복종하기를~”
에베소서에서는 남편은 그리스도로 아내는 “교회”로 표현되어야 올바른 해석이 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이 부분이 어머니만을 나타내고 있다는 단편적인 주장을 하지 않습니다. 분명 이 표현은 “교회”에 관한 표현이 맞습니다.
하지만 거짓선지자는 이 부분만을 단편적으로 고집하여 신부는 무조건 교회라고 하고 있습니다.
고후11장과 엡5장에서는 신부가 ‘성도, 교회’로 표현되어야 옳은 해석이 되는 것처럼,
다른 성경구절에서는 “그리스도로써의 하늘 어머니”로 표현되어야 옳은 예언이 있습니다.
신부에 대한 말씀도 이중적인 예언임을 명심해야만 합니다.
2. 신부를 성도라고 했을 때 일어나는 모순들에 대하여 살펴보자.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단편적인 해석으로 신부가 성도라고 한다면,
성도가 생명수를 줄 수 있습니까? 죄인인 우리는 절대 줄 수 없습니다.
또한 성도가 생명수를 주는 존재라면, 생명수를 받는 존재는 누구이겠습니까?
생명수를 주시는 존재는 그리스도뿐이지 결코 성도가 될 수 없습니다.
요한 계시록 22장에서 예언된 신부는 분명 어린양의 아내이신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이중적인 예언을 단편적으로만 바라보는 거짓목자들의 훼방의 말을 간파해야 합니다.
계12:17 “~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여자의 남은 자손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특징을 보아서 분명히 성도입니다.
그러면 “여자”를 단편적인 거짓 주장으로 성도로 해석한다면?
‘성도의 남은자손(성도)’가 되고 맙니다. 이상한 말씀이 되고 맙니다.
요한 계시록 12장에 예언된 “여자”도 분명히 구원자로 임하실 하늘 어머니에 대한 예언입니다.
막2:19 “혼인집 손님들이 신랑과 함께 있을 때에 금식할 수 있느냐 신랑과 함께 있을 동안에는 금식할 수 없나니 그러나 신랑을 빼앗길 날이 이르리니 그날에는 금식할 것이니라”
신랑은 예수님이십니다. 금식할 손님들은 누구를 나타내고 있습니까? 제자(성도)입니다.
성도들은 혼인 잔치에 신부가 아닌 손님들입니다.
단편적인 해석으로 거짓 주장한다면
‘신부도 성도’이고 ‘혼인 집 손님도 성도’라는 이상한 해석이 나오고 맙니다.
마가복음 2장에 신부는 분명 구원자이신 하늘 어머니에 관한 예언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마22:1~14 “천국은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 혼인잔치에 손(손님)이 가득”
예수님의 이 비유 속에 성도들은 어떤 역할일까요? 신부일까요? 하객일까요?
문맥 전체를 읽어보시면 성도는 신부의 역할이 아니라, 청함을 입은 하객으로 되어 있음을 어렵지 않게 이해해 볼 수 있습니다.
[결론]
이처럼 성경을 단편적으로 해석하는 오늘날 거짓 목자들은 성경에 예언된 “신부”를 무조건 “성도” “교회”라고 단편적으로 주장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이런 거짓 주장을 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어린양의 아내인 어머니를 영접하지 못하여 하늘 유업을 받지 못하고 바깥 어두운데 쫓겨날 현실이 눈 앞에 다가왔음을 알기에 두려움에 떠는 몸부림입니다.
성경의 예언을 단편적 해석하는 어이없는 거짓 선지자의 말에 미혹되지 마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면서 이토록 성경을 모르니 어찌 참 하나님을 알아뵐수 있겠습니까
답글삭제남의 사이트에 염치불구하고 예수전도 홍보 좀 하러 왔습니다. 죄송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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