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사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김주철
세상의 신은 하나님의 법을 어떻게든 변개코자(단 7:25)하는데 그것은 하나님의 백성들의 힘은 바로 하나님을 섬기는 계명에 있음을 알게된것이다. 초기에는 힘으로 하나님의 백성들을 무너뜨려보려했지만 그것이 실패로 돌아가자 다른방법을 선택하게 된것이다. 사단은 폭력을 씀으로 손해를 본것을 계교를 써서 찾으려고 애를 썼다. 박해는 그치고 그 대신에 세속적번영과 세속적 명예라는 위험한 미끼가 놓이게 되었다.
우상숭배자들은 그리스도교 신앙의 일부분은 받아들이고 중요한 다른진리들은 거절하였다. 그들은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 인정하고 그분의 죽으심과 부활을 믿노라고 공언하였다. 그러나 그들은 죄를 인정하는것과 회개하는것과 마음의 변화가 필요한것에 대하여는 느끼지 않았다. 그들은 자기들이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에 일치하기위하여 먼저 양보하였은즉 그리스도교인측에서도 그만큼 양보하여야 할 것이라고 주장하였다.
어떤이들은 자기들의 신앙의 일부를 버리거나 번개하여 그리스도교를 부분적으로만 용인하는 자들과 결합하였다. 그들은 그렇게 하는것이 그들을 온전한 회개로 이끄는 수단이 된다고 주장하였다.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은 저희의 표준을 낮추는데 동의하여 마침내 그리스도교와 다신교사이에 타협이 이루어졌다.그런데 우상숭배자들은 저희가 그리스도교로 개종하였다고 공언함으로 교회에 입교하였으나 우상숭배를 버리지 않고 다만 그예배의 대상을 예수님의 형상과 마리아와 모든 성도들의 형상으로 바꾸는것으로 그치고 말았다. 그러므로 교회안에 들어온 우상숭배의 누룩은 계속적으로 해로운 일을 하였다.
불건전한 교리와 미신적의식과 우상숭배적인 허식이 그리스도교의 신조와 예배에 혼합되었다.그러나 이러한 기만에 넘어가지 않고 진리의 근원이신 하나님께만 경배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우상숭배자들이 교회를 장악함으로써 이제 진리를 고수하는자들은 박해를 받기 시작하였다.이때 등장한 종교가 바로 그유명한 카#릭인것이다. 편의상 로마교라고 칭하겠다. 교회가 다신교의 박해를 맹령하게 받을동안에는 타협적정신이 한동안 그쳤다.
그러나 이제 박해가 그치고 그리스도교가 왕궁안으로 들어가게 되자 교회는 그리스도와 그분의 제자들의 겸손한 단순성을 버리고 다신교의 제사장이나 방백들의 교만과 허식을 따르게 되고 하나님의 계명대신 사람의 이론과 유전을 받아들였다. 4세기 초엽의 콘스탄틴의 형식적 개종은 일반에게 환영을 받았으나 실상인즉 세속적인것이 경건을 자랑하여 교회안으로 들어오게 되었다. 이에 타락은 급속도로 진행되었다.
표면적으로는 다신교가 정복당한듯하였으나 실상은 승리자가 되었다. 그리하여 다신교의 정신은 온 교회를 지배하게되었고 다신교의 교리 의식 미신이 그리스도인이라고 공언하는 많은사람들의 예배와 신앙에 혼합되었다. 이러한 다신교와 그리스도교회와의 타협은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나님보다도 자기를 높이리라고 예언된 죄악의 사람이 나타나게끔 해주었다 이러한 거짓종교의 거대한 조직은 사단의 세력이 낳은 하나의 걸작 곧 스스로 보좌에 앉아서 자기의 뜻대로 세상을 지배하고자 하는 그의 노력의 기념탑에 지나지 않는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패스티브닷컴 http://pasteve.com/
UCCSPACE http://www.uccspace.net/
아..교회안에.. 어떤 불법들이 들어와있는지 알 것같습니다~
답글삭제성경 뿐 아니라 교회의 역사와 세계사가 하나님의 교회가 참 진리 교회임을 대변해 주고 있네요~
답글삭제이런 역사를 제대로 아는 사람이 많지 않아 참 진리교회를 제대로 찾지 못하고 있으니 너무도 안타깝습니다.
답글삭제참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를 알지 못한 채 로마교에서 유래된 거짓진리를
답글삭제따르는 사람들이 이 엄청난 비밀을 깨닫는다면 기절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