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0일 금요일

하나님의 교회 6일창조의 예언 - 어머니하나님,안상홍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6일창조의 예언 - 어머니하나님,안상홍하나님

6일창조는 하나님의 6천년의 구속사업에 대한 예언으로서 이 6일창조를 통하여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심으로 구원의 사역이 마쳐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다섯째 날의 섭리


예언상 바다는 이미 해석한 대로 인류사회입니다. 그리고 바다의 임시 주인은 용(마귀, 요 12:31, 요 14:30참고)입니다. 따라서 바다의 고기는 사단의 조종을 받는 무리의 등장을 예언하는 것입니다.

단 7:2~8 『바다에서 큰 짐승 넷이 나왔는데』

단 7:19~25『넷째 짐승의 진상의 알고자 하였으니...작은 뿔이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나님의 성도를 괴롭게 하고 하나님의 때와 법을 번개코자 하고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 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넷째 짐승의 진상을 아는 것이 핵심이니 특별히 작은 뿔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바다에서 나온 짐승이 하는 일을 예언하고 있는데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나님의 성도를 괴롭게 하는 것입니다.

계 13:1~7『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뿔이 열이요 머리가 일곱이라...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짐승이 마흔 두 달 일할 권세를 받으니 하나님을 향하여 훼방하고 성도들과 싸워 이기게 되더라』

 바다에서 나온 짐승(로마 카 톨 #)이 용에게 권세를 받아 42개월 즉, 1260일 동안 성도들과 싸워 이기었습니다. 예언상 1일은 1년으로 해석이 된다(겔 4:6, 민 14:34절 참고). 바다에서 나온 짐승이 교회 주권을 잡고 진리를 변개시키고 1260년간의 중세 종교 암흑시대를 만든 것입니다.

 공중의 새도 마귀를 표상하였습니다.

마 13:3~4『씨를 뿌리는 자가 뿌리러 나가서 뿌릴쌔 더러는 길가에 떨어지매 새들이 와서 먹어 버렸고』

눅 8:5, 11~12『씨는 하나님의 말씀, 길가에 떨러진 씨는 마귀가 와서 빼앗아버림』


다섯째 날의 역사는 사단의 단체 로마 카톨#이 등장해서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나님의 성도들과 싸워 이겨서 괴롭히고 새 언약의 진리를 변개시켜서 1260년간의 중세 종교 암흑시대로 예언 성취된 것입니다.
다섯째 날의 예언시대는 예수님 십자가 이후 박해의 시대를 거쳐 1260년간의 악흑시대가 포함되어 1798년경 교황 피우스 6세가 프랑스 혁명 정부의 군대에게 사로잡혀 가서 죽은 때까지의 기간입니다.


6)여섯째 날의 섭리


아담과 하와를 예언으로 해석해봅시다.

롬 5:14『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고전 15:44~49『마지막 아담은 살려주는 영으로서 하늘에서 나셨다』

6일째 끝 시간에 창조된 아담은 마지막 시대 우리 구원을 위해 등장하실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렇다면 첫 사람 아담에 대해 첫 사람 하와가 있었듯이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 예수님에게도 그의 영적인 아내인 마지막 하와가 있어야 합니다. 요한 계시록 22장에서는 마지막 아담과 하와에 대해 성령과 신부로 예언하였습니다.

계 22:17『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성령과 신부는 생명을 주시기 위해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실 그리스도이십니다. 마지막 아담이 성령인 것이고 마지막 하와의 실체가 신부인 것입니다.
땅의 육축과 모든 짐승은 이방 사람들을 표상합니다(행 10:1~16, 24~29절 참조).

여섯째 날의 역사는 성령과 신부께서 세상 끝 날에 나타나서 구원받을 이방 사람들을 인도하시는 것으로 예언 성취 하는 것입니다.

여섯째 날의 예언 시대는 1798년 이후 종교 개혁자들이 진리를 찾아 개신교회들을 이루고 그 때부터 마지막 하나님의 교회가 끝나는 때까지입니다.



7) 일곱째 날의 섭리

일곱째 날 안식일을 예언으로 해석하면 하나님의 구원 사업이 6천 년으로 끝마져지게 되면 하나님 백성에게 천년 안식이 될 것을 예언으로 보이신 것입니다.

히 4:4~11『제 칠일에 관하여는 어디 이렇게 일렀으되 하나님은 제 칠일에 그의 모든 일을 쉬셨다 하였으며 또 다시 거기 저희가 내 안식에 들어오지 못하리라 하였으니...그런즉 안식할 때가 하나님의 백성에게 남아 있도다....그러므로 우리가 저 안식에 들어가기를 힘쓸지니』

계 20:4~6『구원받은 성도들이 그리스도와 더불어 천년 동안 왕 노릇 하리라』

천년 안식이 끝난 이후에는 어떻게 될까요?
6일 창조의 6일은 각각 그 날들이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이는 ~째 날이니라" 하고 날의 시작과 끝을 명확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창 2:1~3절의 말씀을 참고해 보면 일곱째 날에 대해서는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라는 말씀은 있어도 일곱째 날이 언제 끝난다는 말씀은 없습니다.  이는 천년 안식 이후에 하나님 백성에게 영원한 안식이 있게 될 것을 보이신 것입니다.

계 22:5『저희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리로다』

일곱째 날의 역사는 이 세상 끝 날에서 천년 왕국을 거쳐 영원한 안식에 들어가는 예언인 것입니다.

마지막 시대 구원사업을 위해 등장하신 성령과 신부되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에 온전히 순종하게 될 때에 우리는 영원한 안식, 천국에 입성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6천 년 전부터 이 사실을 우리에게 깨우쳐서 믿게 하시고자 이 모든 예언을 우리에게 주신 것입니다.



처음으로 <== 클릭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패스티브 닷컴 http://pasteve.com/

댓글 2개:

  1. 6일창조사역 속에도 예언을 숨겨놓으시고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알리신 하나님의 뜻이 너무도 놀랍습니다!

    답글삭제
  2. 6월찬조의 예언은 아무나 알수없는 하나님의 비밀이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