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일 월요일

월간중앙 7월호 종교탐방 하나님의교회- 교세 급격한 성장도 '어머니 덕분'(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월간중앙 7월호 종교탐방 하나님의교회 - 교세 급격한 성장도 '어머니 덕분'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기자가 본 어머니하나님의 모습은 근엄함이 아니라 따듯함이라 하였습니다.
우리가 본 어머니하나님의 모습 또한 따듯함과 생명의 근원이며 사랑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175만명의 성도, 몸도 175만이요, 마음도 175만, 생각도 175만일찐데.. 이 175만이 하나로 합해질 수 있는 이유도 어머니하나님의 그 사랑때문입니다.

사랑으로 겸손을 가르쳐주시고 희생으로 인내를 가르쳐 주시는 어머니하나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올해 최고의 시사지로 선정된 월간중앙 7월호하나님의교회가 종교탐방 코너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한없이 낮은 마음으로 오직 섬겨주시기만 하는 어머니 하나님 봉사정신과 희생의 결과라고 생각됩니다.

어머니 없이는 생명이 존재 할 수 없다는 지극히 당연한 진리로 온 세계에 사랑의 메세지를 전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월간중앙 136p

하나님의교회는 1990년대 중반 해외선교를 시작한 이래 빠르게 세계적인 교회로 성장했다. 이 교회 선교사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애기가 있다. 본인들은 해당 외국어 구사 능력이 능숙하지 못한 채 해외 선교를 나가지만 '어머니 하나님' 말하기 시작하면 외국인들이 처음에는 '어머니?'하고 고개를 갸웃하다, 성경을 보고서는 '아, 어머니!'하는 깨달음을 갖게 된다고 한다. 이렇게 '어머니 하나님' 을 믿음으로 받아들인 해외 신자들이 급속히 늘어갔다.
 지난 4월 '제 57차 해외성도 방문단'에 참가한 우크라니나의 빅토르(29. 국립과학기술연구소 연구원) 씨는 지난해 여름 "길에서 환하게 웃는 한국인들을 만났다가 그로부터 '하늘 어머니가 계신다'는 말을 들었다. 1주일 후 그 한국인을 다시 만나기까지 그는 '어머니'가 궁금해 견딜 수 없어서 약속시간만 기다렸다"고 했다.
빅토르는 한국인들의 서툰 설명을 듣고 '어머니 하나님' 존재를 이해하고, 성경 속에서 그 근거를 찾았을 때 "전율을 느겼다"고 말했다.

출처 : 월간중앙 7월호  http://magazine.joinsmsn.com/monthly/





사실 교회의 성장은 내가 말 할것도 없다..
나는 교회의 성장세를 보고 있노라면 신기했다..
나는 교만하게도 이런 생각을 한적도 있었다..

우리교회가 과연? 세계로 나갈수 있을까? 란 생각을 했다.
한국땅에서 시작한 진리를 미국인들이 과연 들어줄까?
저기 불교가 뿌리박힌..
인도인들이 들어줄까?
저기 일본에서 들어줄까?
중국에서 들어 줄까?

그들이 들어 주었다..
그리고 어느나라를 가도
우리 하나님의교회를 갈수 있다.
그리고 어느 도시에 가도
누군가 밝은 미소로 물어본다..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댓글 2개:

  1.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하심으로 세상을 놀라게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어머니라는 단어자체는 그야말로 사랑이지요.
    그래서 우리 어머니하나님께서도 따듯한 사랑을 우리에게 전해주시고 계시지요.
    그 사랑에 감동하여 월간중앙에 어머니하나님에 관한 기사가 실렸다니 ~
    너무너무 감동적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