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4일 화요일

용이 분노하는 대상은 어머니하나님 - 하나님의교회,안상홍하나님



용이 분노하는 대상은 어머니하나님 - 하나님의교회,안상홍하나님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여자의 남은 자손과 영적 대쟁투가 있을것을 성경은 예언해주고 있습니다. 용으로 표상된 사단마귀가 분노하는 대상은 하나님입니다. 그런 용이 여자에게 분노한다 예언하고 있으니 여자는 곧 어머니 하나님이란 식이 성립이 됩니다.
이 예언의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교회에 좌정하고 계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존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옛 뱀, 마귀)은 여자와 원수

우리에게는 아버지 하나님이 계시고 어머니 하나님이 계십니다. 하나님을 알되 힘써 알라 하셨으니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까지도 우리가 알아야 되겠고 믿어야 되겠습니다.

2천 년 전에 이 땅에 육을 입고 오신 아버지 하나님을 핍박했던 원수 마귀가 마지막 때에는 어머니 하나님을 심히 대적하고 훼방할 것을 이미 하나님께서 사도 요한을 통해 계시로 보여주셨습니다.

계 12장 17절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창세기 기록 가운데 하나님께서는 뱀과 여자를 원수가 되게 하셨습니다.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창 3장 15절)는 말씀은 마지막 시대 이루어질 일에 대한 예언입니다.

계시록에서는 용으로 표상된 마귀(계12:9)가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여자의 남은 자손과 싸운다고 했으니 마지막 때는 틀림없이 악한 원수 마귀가 남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이 아닌, 여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모여들 십사만 사천 자녀들과 일전을 겨루기 위해서 바다 모래 위에 서게 될 것입니다.

이 싸움에서 여자의 후손은 뱀의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라 하셨고, 뱀은 여자의 후손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예언처럼 마귀는 여자의 후손에게 어느 정도 타격은 줄 것이지만 치명적이지는 않을 것이고, 마귀에게는 치명적인 결과가 초래될 것입니다.

성경은 이미 마지막 영적 쟁투를 예언하고 있으며 승리가 여자의 후손에게 돌아간다고 결론짓고 있습니다. 결국 우리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아버지 어머니에 대한 온전한 믿음을 지키는 것이 승리하는 길입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믿으며 그 뜻을 따라 하나님께 경배하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믿음을 가져야지, 그렇지 않은 가운데 하나님을 잘 믿고 있다고 자부한다면 그것은 자기만족에 빠진 믿음일 뿐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믿음은 아닙니다. 알지 못하고 드리는 예배는 아무리 열심히 해도 의미가 없습니다.

가인의 제사를 생각해 보십시오. 가인은 하나님을 믿었지만 하나님께 어떻게 제사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고 자기만족에 빠진 제사를 드렸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받지 않으셨습니다.

무조건 제사하고, 무조건 예배하고, 무조건 하나님만 부른다고 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아벨의 것은 비록 부족해 보이고 화려하지 않더라도 하나님의 뜻을 알고 드렸던 피 흘림의 제사였기에 하나님께서 기쁘게 받아들이셨습니다.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

하나님을 힘써 알라 하신 것은 오직 하나님께만 영원한 생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알아야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께 나아가 영생과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계 22장 17∼19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볼 때 성부이신 아버지 하나님을 뜻합니다. 따라서 아버지 하나님의 신부는 곧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어머니께서 “오라,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우리가 아버지 어머니께 나아가기 위해서는 아버지 어머니의 존재도 알아야겠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실 수 있는 분이 아버지 어머니밖에 없다는 사실도 깨달아야겠습니다.

오직 성령과 신부께 나아갈 때 인류를 소성시킬 수 있는 생명수를 우리가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말씀을 결코 더하거나 빼지 말라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구원을 위해서 육을 입고 성령과 신부로서 당신의 자녀들을 부르기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오직 우리를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는 성령 아버지 하나님, 신부 되신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를 바르게 알고 영접하며, 원수 마귀의 어떠한 간악한 훼방과 미혹이 있더라도 믿음을 굳건히 해서 저들을 다 물리칠 수 있는, 기드온의 용사와 같이 힘 있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다 되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에게는 하늘 아버지가 계셔서 기쁘고 하늘 어머니가 계셔서 행복합니다. 끝까지 시온 안에 거하며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계명을 지키고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사마리아 땅 끝까지 증거하는 가운데, 우리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내리시는 영생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처음으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패스티브닷컴 http://pasteve.com/

댓글 3개:

  1. 그럼 어머니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은 마귀편에 선자가 되는 것이네요~!!

    답글삭제
  2. 마귀는 어느시대든지 하나님의자녀와 하나님의 사이를 갈라놓고 있지요,
    이천년전엔 예수님과 우리사이를 지금 이시대는 어머니하나님과 우리를,,
    이렇듯 갈라놓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을 보면 마지막때 여자의 남은자손, 즉 어머니의 자손이 될때에 구원을 받을 수 있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시고 구원받으십시오!!

    답글삭제
  3. 마귀의 길을 따를 것이 아니라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신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 영생의 축복을 받으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