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후손과 어머니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이시대 구원받기 위해선 여자의 남은자손 즉 후손이 되어야 함을 성경을 통하여 살펴보고 그리고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창 3:15]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하시고』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를 미혹한 뱀을 책망하시며 여자의 후손과 뱀의 후손이 등장할 것을 말씀하셨고 여자의 후손과 뱀의 후손과의 싸움에서 여자의 후손이 승리할 것을 미리 약속 하셨습니다. 여자의 후손은 누구일까요?
(1) 여자의 후손
남자와 여자사이에 자식이 태어났다면 남자의 후손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여자의 후손이란 남자 없이 여자 혼자 낳았다 하여 여자의 후손이라 하는 것입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라 예언하였습니다(사 7:14). 그러므로 남자 없이 여자 혼자 낳은 자식하면 예수님으로 그 예언이 이루어졌습니다..
[마 1:20-21] 『이 일을 생각할 때에 주의 사자가 현몽하여 가로되 다윗의 자손 요셉아 네 아내 마리아 데려오기를 무서워 말라 저에게 잉태된 자는 성령으로 된 것이라 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저희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하니라』
여자의 후손이 승리하리라는 예언에 따라 예수님께서는 사망의 권세를 깨뜨리고 십자가로 승리하시고 하늘로 올리어가셨습니다.
[계 12:5] 『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여자의 후손으로 오셔서 승리하고 하늘로 올라가신 예수님의 역사는 예수님으로 끝나는 역사가 아니라 마지막 시대에 구원 받을 우리들의 역사를 미리 보여주신 일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우리도 여자의 후손이 되어야 하늘로 올라 갈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렇다면 우리시대에도 남자 없이 자녀를 낳는 여자가 등장해야 하는 것입니다.
(2) 또 다른 여자의 후손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통해 남편 없이 자녀를 낳는 한 여인이 또 등장하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태어난 자녀들도 남자 없이 홀로된 여인을 통해 태어났으니 여자의 후손이 되는 것입니다. 이들 또한 여자의 후손으로서 예수님 사단의 권세를 깨뜨리고 승리하여 하늘로 올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사 54:1] 『잉태치 못하며 생산치 못한 너는 노래할지어다 구로치 못한 너는 외쳐 노래할지어다 홀로 된 여인의 자식이 남편 있는 자의 자식보다 많음이니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사도 요한이 본 계시속에 세상 끝에 여인의 남은 자손들과 용과의 대 쟁투가 있을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여자의 남은 자손은 예수님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 속에 등장하는 잉태치 못한 홀로된 여인의 자녀들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계 12: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여자의 남은 자손들과 여자와는 어떤 관계에 있겠습니까? 어머니와 자녀관계입니다. 따라서 용과의 대 쟁투가 있기 전 홀로된 여인이 나타나 수많은 자녀를 낳아야만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홀로된 여인을 통해 생명을 얻는 자들이 여자의 후손이 되며 이들이 용과의 대 쟁투에서 승리하고 하늘로 올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3) 예루살렘 어머니
구원 받을 하나님의 백성들은 남자 없이 여자 홀로 낳은 여인의 남은 자손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용과의 대 쟁투가 있기 전 홀로된 여인이 등장해야만 됩니다. 사도 바울은 하늘에 예루살렘이신 어머니가 계시며 어머니를 홀로된 여인이라 하였고 많은 자녀를 낳을 것이라 하였습니다.
[갈 4:26-27]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기록된 바 잉태치 못한 자여 즐거워하라 구로치 못한 자여 소리 질러 외치라 이는 홀로 사는 자의 자녀가 남편 있는 자의 자녀보다 많음이라 하였으니』
성경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서는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께서 마지막 날 홀로된 여인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셔서 하나님의 계명과 믿음을 지키는 여인의 남은 자손을 낳는다는 말씀입니다. 그래서 사도 요한이 본 계시 가운데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이 이 땅에 내려온다”라고 기록을 하였던 것입니다.
[계 21:2]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위 말씀은 하늘의 새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이 땅에 신부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만일 어머니께서 이 땅에 오시지 않는다면 여인의 자손은 등장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재림 그리스도이신 성령 안상홍님께서 새 언약의 유월절로 영원한 생명을 약속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를 일깨워 주시고 마지막 택한 백성 14만 4천은 어머니를 따라야 함을 알려주시고 하늘로 올리어 가셨습니다.
14만 4천은 여자의 남은 자손으로서 마지막 용(마귀)과의 대 쟁투에서 승리하고 하늘로 올라 갈 하나님의 백성들입니다. 따라서 여인의 남은 자손에 들지 않고는 누구도 하늘에 올라 갈 수 없으며 구원 받을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안상홍님 하늘로 올리어 가시고 홀로 14만 4천을 이끌어 가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끝까지 믿고 따르는 여자의 남은 자손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어머니의후손임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여자의 남은 자손은 곧 어머니의 후손이 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답글삭제마귀와 싸워서 이길 여자의 남은 자손이 될 수 있게 해주신 그 은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어머니의 자녀만 남은 자손이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