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중앙 7월호 "말이 안 통해도 '어머니 하나님'은 통한다"-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점점 그 교세가 성장해감에 따라 엘로힘하나님의 영광이 드디어 온세계에 전파되는 가운데 국내 시사지 월간중앙 7월호 종교탐방코너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초대교회의 놀라운 성장을 되풀이 하기라도 하듯 오늘날 하나님의교회의 성장세는 기적에 가까울 정도로 하나님의 영광이 드높아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장요인은
첫째 사랑이라는 자양분으로 맺는 열매,
둘째 권위보다 사랑으로 다가오신 하나님,
셋째로 형제가 연합하는 아름다운 시온이기에 가능한 역사이자 기적이라 생각합니다.
월간중앙 7월호 137p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다는 걸 알고 있나요?'라는 질문을 받고 '그래, 이거야! 내가 이럴 줄 알았다니까!'라고 박수를 치며 탄성을 질렀다는 버지니아(56.미국 시티칼리지 교수)씨.
그는 "성경을 볼수록 아버지 하나님 외에 누군가가 계셔야 한다는 생각을 진작부터 했었다. 그런데 정말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다니! 이것은 내 인생 최고의 기쁨이었다"고 말했다.
.....
어머니는 생명의 근원이자,마음의 고향이며, 영원한 그리움의 대상이다...어머니는 그 어떤 말로도 설명하기 힘든 사랑의 대명사이자 그 자체다.
출처 : 월간중앙 7월호 http://magazine.joinsmsn.com/monthly/
미국 시티칼리지 교수 버지니아 교수가 말한다.
"그래 이거야! 내가 이럴줄 알았다니가 !"
"성경을 볼수록 아버지 하나님외에 누군가 계서야 한다는
생각을 진작부터 했다고 그런데 정말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다니!
이것은 내 인생의 최고의 기쁨이다"
어머니 하나님의 소식을 기다리는 해외식구 들이 많다.
그것은 우리나라 성도들이 해외복음 할때에 그 나라 언어를 유창하게 못하더라도.
어머니란 단어는 그 영혼이 반응한다.
정말 어머니의 존재는 말이 필요없는것같아요 ㅠㅠ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가 잘될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었네요~ ㅎ
답글삭제말이 통하지 않고서도..
답글삭제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로 인하여 하나가 되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외에는 없습니다!!!^^